泡沫の夢

永遠に知らないままでいい

【和訳】우주소녀 - 부탁해

宇宙少女 - お願い 
作詞: 진리(Full8loom), 엑시(Exy) 作曲: 영광의얼굴들(Full8loom), 진리(Full8loom), Jake K(Full8loom) 編曲: 영광의얼굴들(Full8loom), Jake K(Full8loom)



f:id:becristallo:20180923214150j:plain



부탁해 너의 얘길 들려줄래 알고 싶어 그래
お願い 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 知りたいの

네가 내게 그랬듯 늘 말했듯
あなたが私にしてたように いつも言っていたように

조심히 따스히 안아줄게
そっと暖かく抱きしめてあげる

우리 서로 몰랐던 지나쳤던 시간은
私たちが互いに知らずに過ぎて行った時間には

모른 척 눈감을게
知らないフリして目を瞑るの

내 손 끝에 걸린 너의 눈, 너의 코, 너의 입술
私の指先にかかったあなたの目、あなたの鼻、あなたの唇

꿈에 젖은 지난 날
夢に浸り過ぎた日々

아니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고
いや、これ以上一人じゃないって

기적처럼 넌 말해
奇跡のようにあなたは言うの



부탁해 너의 얘길 들려줄래 알고 싶어 그래
お願い 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 知りたいの

숨기려 하지 마 너의 편이 돼 줄게
隠そうとしないで あなた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から

목소릴 따라 너의 호흡을 따라
声に沿って あなたの呼吸に沿って

다 전해져 어떤 아픔 어떤 슬픔
全部伝えて どんな痛みも どんな悲しみも

내게 말해줘 어서 말해줘 (Save me)
私に言ってよ 早く言って

그래 우린 이렇게 가까워져 조금씩
そう 私たちはこうして近づくの 少しずつ

내게 말해줘 감싸 안고서 (Save you)
私に言ってよ 抱きしめて

너와 나의 귓가에 맴도는 말 Save me, Save you
あなたと私の耳元から離れない言葉



다치지 않게 조심스럽게 여린 널 지켜줄게
傷付かないようにそっとか弱いあなたを守ってあげる

작은 손짓에도 알 수 있어
小さな手振りでも分かるの

네 맘 속 깊은곳 아픈 기억은 다 no more
あなたの心の中の深いところ 傷付いた記憶は全部

감싸 안아줄게 이제 말해줄래 널
抱きしめてあげる もう教えて あなたのこと

내 맘을 두드린 떨림과 애틋한 너의 미소
私の心を打つトキメキと切ないあなたの笑顔

난 왜 익숙한걸까
どうして慣れてるんだろう

왠지 너와 나 이렇게 몇 번이고 만난 것만 같은데
何故だかあなたと私 こうやって何度も出会ってる気がするの



부탁해 너의 얘길 들려줄래 알고 싶어 그래
お願い 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 知りたいの

숨기려 하지 마 너의 편이 돼 줄게
隠そうとしないで あなた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から

목소릴 따라 너의 호흡을 따라
声に沿って あなたの呼吸に沿って

다 전해져 어떤 아픔 어떤 슬픔
全部伝えて どんな痛みも どんな悲しみも

내게 말해줘 어서 말해줘 (Save me)
私に言ってよ 早く言って

그래 우린 이렇게 가까워져 조금씩
そう 私たちはこうして近づくの 少しずつ

내게 말해줘 감싸 안고서 (Save you)
私に言ってよ 抱きしめて

너와 나의 귓가에 맴도는 말 Save me
あなたと私の耳元から離れない言葉


같이 채워가면 돼 하나하나 예쁘게
一緒に埋めていけばいいの 一つ一つ綺麗に

너와 내가 함께
あなたと私が一緒に

작은 바람에 널 뺏기지 않게
小さな風にあなたが飛ばされないように

작은 바램이 맘 깊이 더 닿게
小さな願いが心の奥深くに届くように

간절해 네가 더 알고 싶은 이 밤
切実にあなたをもっと知りたいこの夜

내가 들려?
私が聞こえる?


약속해 이제 우리 사이에 벽은 허물어지게
約束して もう私たちの間の壁は崩れて

더 멀어지지 않게 다가갈게
これ以上離れないように近づいてくいわ

너를 잘 알아 느낄 수 있으니까 다 전해지니까
あなたをよく分かってる 感じられるから 全部伝わるから


부탁해 너의 얘길 들려줄래 알고 싶어 그래
お願い あなたの話を聞かせて 知りたいの

숨기려 하지 마 너의 편이 돼 줄게
隠そうとしないで あなた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から

목소릴 따라 너의 호흡을 따라 전해지니까
声に沿って あなたの呼吸に沿って 伝わるから

우리 서로 몰랐던 지나쳤던 시간까지
私たちが互いに知らずに過ぎて行った時間まで

너를 잘 알아 느낄 수 있으니까
あなたをよく分かってる 感じられるか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