泡沫の夢

永遠に知らないままでいい

【和訳】뉴이스트W & 세븐틴 - HEAVEN

 

NU'EST W & SEVENTEEN - HEAVEN 
作詞: BUMZU, BAEKHO, WOOZI, VERNON, DINO 作曲/編曲: BUMZU, BAEKHO, WOOZI


※公式から歌詞が出ておらず、こちらは耳コピから和訳したものであり正確なものではありません。


빛과 어둠이 가까워질 때 시야는 흐트러져 
光と闇が近づく時 視野はぼやけていく

어렴풋 보이는 넌 내 마음을 뚫어보는 것 같아
ぼんやり見える君は僕の心がはっきりと見えているようだ

아지랑이처럼 투명하고 스며드는 데자뷰
陽炎のように透明で染み渡るデジャブ

이미 나의 손은 너의 마음에 groove
もう僕の手は君の心に

같이 아파하고 울고 주고 파
共に苦しんで泣いてあげたい

우리 단 둘이란 겁먹지말아도 돼
僕たち二人だけ 恐れなくていい

별이고 그리던 꿈같은 지금에
星で描いた夢のような今に

하늘아래 rollin' rollin' 해
空の下で

찬란한 빛의 문 앞에 서서
煌びやかな光の扉の前に立ち

날 원한다면 계속 날 따라와야 돼
僕を望むならずっと僕について来ないとだめだ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기쁨의 순간은 빛이 날테니까
喜びの瞬間は光輝くから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손을 뻗어줄께
手を差しのべてあげる

이리와 여기가 Heaven 이야
おいで ここが天国だよ



너의 눈에 들어 온 꿈에 가까워져 가
君の瞳に映った夢に近づいていく

네가 마치 yeah yeah
僕がまるで

너인듯이 yeah yeah
君であったかのように
 
붉은 빛과 어둠
赤い光と闇

마주한 우리 둘
交わった僕たち二人

찰나를 영원하게 해
刹那を永遠に

찬란한 빛의 문 앞에 서서
煌びやかな光の扉の前に立ち

날 원한다면 계속 날 따라와야 돼
僕を望むならずっと僕についてこないとだめだ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기쁨의 순간은 빛이 날 테니까
喜びの瞬間は光輝くから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손을 뻗어 줄께
手を差しのべてあげる

이리와 여기가 Heaven 이야
おいで ここが天国だよ


안보이던 길이 이젠 또 하나의 철로 
見えなかった道が今はもう一つの道筋

믿음의 나침반 따라가 
信じた羅針盤に従って行く

I know I know Right now You know You know Right now

So baby 내 두손을 잡고 가야만 해
               僕の手を握っていかないと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기쁨의 순간은 빛이 날 테니까 
喜びの瞬間は光輝くから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blow your mind

손을 뻗어 줄께
手を差しのべてあげる

이리와 여기가 Heaven 이야
おいで ここが天国だよ